강아지 유선종양 수술 8살 코카스파니엘
작성일 :  2017-08-28 19:15
이름 :  우리들동물병원 E-Mail
 BBSFILEcurediary01.jpg  
폰트확대 폰트축소

안녕하세요~
강아지 유선종양 수술 전문 24시우리들동물메디컬센터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8살 아이의 유선종양 수술 후기 입니다.

3~4년전에 배부분에서 조그맣게 종양이 자라기 시작했는데..최근 한달 전 부터 갑작스럽게 커지기 시작하고, 병원 내원 몇일 전부터는 종양에서 진물이 나오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유선에 있는 종양이 커지면서 식욕도 떨어지고..잘 먹던 아이가 사료를 안먹기 시작하고, 배변 상태도 좋지 않고 소변냄새도 좋지 않아서 상태가 나쁘다는 것을 감지하신 보호자님께서 더 두고 지켜볼 수 없어서

노령견유선종양수술 전문병원을 알아보시고서 저희 24시우리들동물메디컬센터에 내원해 주셨습니다.

 

아아의 유선에 난 종양의 모습입니다..
 


 

한눈에 봐도 종양의 크기가 엄청 크고...진물이 나오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옆에서 본 종양의 모습입니다..
 


 

아래에도 작게 종양이 촉진된 모습..
 


 

보호자님께서 수년전에 분양받은 친구입니다.기침때문에 지역인근 병원에 갔다가 1년전에 심장사상충 감염 의심을 진단 받았고,
1년 정도 쯤 약을 먹고 이후에는 약을 먹지 않았다고 해서 심장사상충 키트 검사를 하게 되었는데요..
결과는..심상사상충...양성..
심장사상충이 치료가 안된 상황였습니다..

 
혈액 검사에서 심한 빈혈을 진단하고 수혈을 하기 위해서 혈액형 키트 진단을 하고..
 

 
수혈을 하는모습..

심한 빈혈을 교정하고 몸상태를 안정화 시키기 위해서 수혈을 계속 진행...

 





 
그래도 더 늦기 전에 저희 병원에 와서 빈혈도 교정하고 종양도 제거하게 되어서 너무 다행이었습니다.
앞으로 정기적으로 종양 재발에 관한 모니터링을 지속적으로 해서 아픈데 없이 건강하게 잘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수술을 믿고 맡겨주신 보호자 가족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글목록